순창군, 광주광역시 여행업계 대상 팸투어 개최
검색 입력폼
순창군

순창군, 광주광역시 여행업계 대상 팸투어 개최

순창군, 광주광역시 여행업계 대상 팸투어
[시사토픽뉴스]순창군이 국내 관광객 유치를 위한 팸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1박 2일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광주광역시의 주요 여행사 임원진 30명이 참여해 순창의 매력을 직접 체험했다.

이번 투어에서 참가자들은 순창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와 체험장을 집중적으로 둘러보며 지역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했다.

특히 강천산 군립공원, 채계산 출렁다리, 발효테마파크 등은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강천산은 겨울철 눈꽃 풍경으로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얀 눈과 절경이 어우러진 풍경은 겨울 여행지로서 그 매력을 한층 높였다.

인근의 강천 힐링스파 또한 피로 회복과 휴식을 원하는 모든 연령대에게 인기 있는 명소로 눈길을 끌었다.

채계산 출렁다리는 웅장한 경치와 스릴을 동시에 제공하며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발효테마파크는 순창의 독특한 발효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시설로 호평받았다.

최영일 순창군수는“이번 팸투어를 통해 광주광역시의 잠재적 관광객들에게 순창의 매력을 알리는 소중한 기회를 가졌다”면서,“앞으로도 여행업계와 협력하여 순창을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육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