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업과 함께하는 공공구매 전시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오는 24일까지, 공공구매 전시상담회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서병배 기자
2024년 05월 16일(목) 10:32
전북특별자치도청
[시사토픽뉴스]전북자치도가 도내 중소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공공부문 판로 확대에 나섰다.

전북특별자치도는 ‘2024년 전북기업과 함께하는 공공구매 전시상담회’에 참가할 기업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공공구매 전시상담회는 공공기관과 중소기업을 매칭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상담을 진행하는 행사로서, 전북특별자치도와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고 전북경제통상진흥원과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한다.

전시상담회는 도내 지자체, 공사·공단, 출자·출연기관 등 30여 개 공공기관의 구매담당자와 중소기업 간 일대일 상담으로 진행되며, 참여기업들에게는 자사제품을 전시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홍보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구매상담회 이외에도 도내 참여기업들에게 공공시장에 대한 정보제공 및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위한 전자입찰 교육과 기업애로 해소 컨설팅, 주요조달 제도 및 공공구매 시범제도 안내 창구 등 별도 상담부스도 운영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2024년 전북기업과 함께하는 공공구매 전시상담회’ 홈페이지의 모집공고 안내문을 참고해 오는 24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천세창 전북특별자치도 기업유치지원실장은 “이번 공공구매 상담회가 도내 중소기업이 안정적으로 판로를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 기업성정과 나아가서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도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서병배 기자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38666846177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1일 12:3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