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인권 경영 강화를 위한 ‘상호 존중의 날’전개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2024년 09월 27일(금) 14:27
인권 경영 강화를 위한 ‘상호 존중의 날’전개
[시사토픽뉴스](재)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은 지난 26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인권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JILES 상호 존중의 날’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국가인권위원회의 '공공기관 인권경영 매뉴얼 적용 권고' 및 '인권경영 보고 및 평가지침'에 따라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이 강조되고, 기관의 인권 경영 이행 점검이 강화됨에 따라 진흥원의 안정적·체계적인 인권 경영 운영과 건강한 직장 문화를 조성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날 캠페인은 상호 존중 실천 방법이 담긴 스티커를 배부하여 서로가 동등하게 존중하고 배려한다는 ‘1=1’의미를 되새기며 직원 간 격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직원 대상 인권 교육 및 인권경영헌장을 재선언하며 그 의미를 되새겼다.

진희종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장은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서는 구성원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직원 간 신뢰와 협력을 강화하고, 모두가 존중받는 직장 만들기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1160771671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9일 08:2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