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유’ 허각-김기태-강형호, ‘질풍가도’ 커버 무대 예고! 도파민 터지는 조합이 온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2024년 10월 14일(월) 11:31
사진 제공|KBS 2TV
[시사토픽뉴스]허각, 김기태, 강형호로 이뤄진 최강 가창력 트리오가 ‘질풍가도’로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킨다.

KBS 2TV '싱크로유'(연출 권재오)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

지난 방송에서 이은미, 벤이 파워풀한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의 듀엣 무대를 완성해 화제를 모은 바. 매주 화려한 라인업과 상상 초월의 귀호강 무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14일) 방송되는 ‘싱크로유’ 5회에는 스페셜 MC JD1(정동원), 소녀시대 유리, 김종민과 함께 장범준, 허각, 김기태, 림킴, 강형호, 볼빨간사춘기 등 화려한 오디션을 통해 실력을 입증한 별들이 총 출동해 레전드 무대를 선보인다.

이중 장범준은 ‘일어나’, 허각은 ‘monologue’, 김기태는 ‘누구 없소’, 림킴은 ‘봄날은 간다’, 강형호는 ‘I Love You’, 볼빨간사춘기는 ‘LOVE DIVE’ 를 선보이며 어느 무대가 AI이고, 어느 무대가 진짜일지 놀라운 반전의 현장이 공개된다.

이 가운데 허각, 김기태, 강형호로 이루어진 사기캐 트리오를 결성돼 모두를 놀라게 한다. 특히 이들이 선택한 음악은 유정석의 ‘질풍가도’. 도파민이 터지는 ‘질풍가도’가 탄생될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스튜디오에서 허각, 김기태, 강형호의 커버 무대가 예고되자, 유재석은 “세분이 무대를 찢겠다는 얘기네요. 이런 무대 어디서도 못 봐요. 너무 세다”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세 사람의 시원시원한 가창력에 기대를 폭발시켰다는 후문.

이와 함께 소녀시대 유리는 “김기태의 찐팬이다”고 밝히며 “진짜였으면 좋겠다. 빨리 듣고 싶다”라고 흥분을 드러낸다.

이적은 “이건 무조건 진짜 가수여야 된다”며 상상도 못 할 조합의 등장이 AI가 아닌 진짜이기를 소망했다고 전해 과연 이들이 AI일지 드림아티스트일지 ‘싱크로유’ 5회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싱크로유’ 제작진은 “’싱크로유’ 5회에서 모든 음악 프로그램을 통틀어서 최고의 무대가 펼쳐질 것이다. 보기만 해도 감탄을 자아낼 드림아티스트의 소름 돋는 무대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대반전 버라이어티 뮤직쇼 KBS 2TV ‘싱크로유’ 5회는 오늘 10월 14일(월)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1694522250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2일 11:5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