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일본 언론사 초청 팸투어로 증평 관광 매력 알려

15~16일, 증평 벨포레리조트 탐방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2024년 10월 16일(수) 10:12
증평군 일본 언론사 초청 팸투어
[시사토픽뉴스]충북 증평군은 일본 유력 언론사를 초청해 충청권 유일의 관광단지인 증평 벨포레 리조트를 탐방하는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증평군과 한국관광공사 세종충북지사가 협력해 청주국제공항으로 입국하는 일본 관광객을 충청권에 유치하기 위해 마련됐다.

팸투어에는 아사히 신문, 요미우리 신문, 마이니치 신문, 시코쿠 신문, 나라 신문 등 일본 주요 신문사 기자 및 관계자 등 7명이 참여했다.

팸투어단은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중부권 최대 복합휴양레저 단지인 벨포레 리조트에서 다양한 체험을 경험했다.

국내 유일의 국제카트경기장인 모토아레나에서는 짜릿한 카트 체험을 즐겼으며,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한 익스트림 루지 체험도 이어졌다.

미디어아트센터에서는 초대형 우주테마 몰입형 미디어아트를 감상하고 VR 체험도 즐겼다.

특히, 이날 이재영 군수가 벨포레리조트를 방문해 직접 팸투어단을 환영하고 증평군의 풍부한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일본 현지 언론인 관계자는 “증평군의 풍부한 관광자원과 역사, 문화에 깊이 감명받았다”며, “앞으로도 일본 현지에서 증평군 관광 활성화를 위한 홍보대사의 역할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재영 군수는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계층이 참여하는 팸투어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중부권 관광 중심도시로서 증평군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증평군의 축제와 관광지를 더욱 활발히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1783779111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2일 01: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