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여행 인증하고 고구마 받자" 11월 1일부터 익산 9경 방문 인증 이벤트 진행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
2024년 10월 31일(목) 11:24 |
"익산 여행 인증하고 고구마 받자" |
익산시는 11월 1일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인증 이벤트 '익산가고, 고구마먹자'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9경3락 익산여행' 콘텐츠에서 9경의 방문을 유도하고, 익산의 대표 농산물 중 하나인 고구마를 함께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신청은 익산의 9경 중 한 곳을 방문해 인증 사진을 찍고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에 필수 해시태그인 #익산여행, #9경3락익산여행, #해당관광지를 포함해 등록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어 등록된 화면을 네이버 폼에 첨부해 참여 신청을 하면 익산에서 생산된 고구마를 11월과 12월 말에 받아볼 수 있다.
익산의 9경은 △미륵사지 △왕궁리유적 △교도소세트장(이상한교도소) △보석박물관 △원불교총부 △나바위성당 △아가페정원 △고스락 △용안생태습지공원·웅포 곰개나루다.
미륵사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국화축제 분산전시가 11월 3일까지 진행된다.
용안생태습지공원은 코스모스 꽃밭을 볼 수 있고, 아가페정원은 계절에 따른 꽃과 나무를 즐길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깊어지는 가을날 익산의 아름다운 명소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맛있는 고구마도 받을 수 있는 두 배 즐거운 익산 여행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