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상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목살집 부안점’ 착한가게 현판 전달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2024년 11월 01일(금) 12:07
부안 상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목살집 부안점’ 착한가게 현판 전달
[시사토픽뉴스]부안군 상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상서면사무소는 지난달 31일 부안읍에 위치하고 있는 목살집 부안점을 방문하여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착한가게란 월 매출액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가게로써 매월 일정액을 기부하는 착한가게에 현판을 부착하고 있으며, 정액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도 받을 수 있다.

상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착한가게 발굴을 위해 지역 내 여러 업체를 직접 방문하여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지역 특화사업을 설명하며 협조를 요청했고, 어려운 이웃에 도움을 주기 위해 목살집 부안점이 나눔에 동참하여 상서면 7호 착한가게가 됐다.

목살집 부안점 조화영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관심이 많았었는데 좋은 기회를 통해 나눔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며 상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김경자 민간위원장은 “상서면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착한가게에 동참해준 목살집 부안점 사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착한가게 발굴에 더 노력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2550511623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05일 11:2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