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 빛난‘별이 빛나는 밤’성료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
2024년 11월 04일(월) 12:02 |
순창군,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 빛난‘별이 빛나는 밤’성료 |
순창군청소년수련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고,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졌다.
이날 축제는 청소년 동아리들의 열정 넘치는 공연으로 시작해, 보드게임, 타투 스티커, 순발력 게임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진행된 캠핑프로그램에서는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는 식재료마켓, 우리집 만들기, 요리대회가 열려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행사장을 찾은 한 청소년은“평소에는 친구들과 이런 특별한 활동을 하기 어려웠는데, 오늘은 다양한 체험도 하고 맛있는 먹거리도 즐기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면서“특히 동아리 공연을 보면서 나도 내년에는 무대에 서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영일 순창군수는“이번 축제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건전한 여가활동을 즐기고 또래들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면서“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창읍 장류로에 위치한 순창군청소년수련관은 전주YMCA가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 문화프로그램과 방과후아카데미, 동아리 활동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