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구청장기 장애인 K-POP 댄스경연대회 성료

장애인 댄스 동호인 13팀 참가… 개성 넘치는 공연 펼쳐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2024년 11월 10일(일) 09:55
최충규 대덕구청장(사진 첫 번째 열 왼쪽 여덟 번째)과 장애인 K-POP 댄스경연대회 참여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시사토픽뉴스]대전 대덕구는 대덕구청소년어울림센터 강당에서 ‘2024 대덕구청장기 장애인 K-POP 댄스경연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특수학교 및 특수학급 학생과 복지관의 장애인 댄스 동호인 총 13팀이 참가해 개성 넘치는 K-POP 무대를 선보였다.

개회식에서는 펀펀 댄스팀의 축하 공연으로 시작해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었으며, 구청장의 대회사와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지며 대회의 의미를 더했다.

경연 본선에서는 참가자들이 K-POP 음악에 맞춰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며 열띤 경연을 벌였다. 대상은 핸썸보이즈팀이 차지했으며, 우수상은 이문크루, 새여울팀이, 장려상은 남자셋여자셋, 청춘, 밀알크루팀에 수여됐다.

시상 후에는 삼동장학회에서 참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이들의 노력과 열정을 격려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장애인분들이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성장을 도모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장애인들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2919667481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4일 15:4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