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영주시 다문화가족 어울림 한마당’ 열려

“우리는 한 가족, 손잡고 함께 나아가요”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2024년 11월 11일(월) 09:30
‘제10회 영주시 다문화가족 어울림 한마당’
[시사토픽뉴스]영주비봉라이온스클럽(회장 이은직)은 지난 9일, 선비세상에서 ‘제10회 영주시 다문화가족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다문화가족 어울림 한마당 행사는 영주비봉라이온스클럽의 대표적인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 다문화가족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지역사회 내 안정적인 정착 및 지역사회 통합분위기 조성을 목적으로 추진됐다.

이날 행사는 관내 다문화가족 및 비봉라이온스클럽 회원 등 250여명이 참석하여 ▷식전행사 ▷축하공연 ▷유공자표창 ▷레크리에이션 ▷체육대회 순으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이은직 회장은 “곱게 물든 단풍이 흐트러지는 가을날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된 제10회 다문화가족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위해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다문화가족이 살기 좋은 영주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영주비봉라이온스클럽은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다양한 문화가 만나 서로 소통하는 오늘과 같은 행사는 우리 지역사회의 통합을 이끄는 큰 역할을 한다”며, “영주시도 든든한 지원자 역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2937679860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6일 16:0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