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동상면, ‘동상! 상상 그 이상!’ 축제

동상생활문화센터 수강생 공연‧전시회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2024년 11월 11일(월) 11:38
완주군 동상면, ‘동상! 상상 그 이상!’ 축제
[시사토픽뉴스]완주군이 지난 7일 동상면 주민들의 한해 생활문화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동상! 상상 그 이상!’을 주제로 동상생활문화센터 공연, 전시회를 동상면민운동장에서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유희태 완주군수, 완주군의회 김규성 산업건설위원장, 서남용 의원, 황은숙 동상면장, 주민 200여 명이 참석해 멋진 가을날의 문화 향연을 즐겼다.

행사의 문을 연 유경태 센터장은 판소리 단가인 사철가를 패러디해 동상면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동상생활문화센터 활동 이야기를 곁들인 랩과 소리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주민들의 문화향유를 제공하기 위해 (사)타악연희원의 아퀴와 한국무용단 소고춤 공연을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본 무대에서는 라인댄스, 통기타, 풍물, 색소폰, 한국무용, 노래교실 등 7개 강좌 수강생들의 공연이 이어졌다.

또한, 캘리그라피, 도예 등 70여 점의 작품전시회, 탄소중립을 위한 에코백 체험, 동상면 부녀연합회가 함께한 먹거리존이 운영돼 큰 인기를 끌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지난 여름 계곡축제 성료 후 동상면민들과 함께하는 상상 그 이상의 즐거운 하루를 보내게 됐다”며 “주민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고, 문화 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2954613481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6일 09:3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