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일로읍 새마을부녀회,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50만원 기탁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2024년 11월 11일(월) 14:19
일로읍 새마을부녀회 후원금 기탁 사진
[시사토픽뉴스]무안군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준연, 김진만)는 일로읍 새마을부녀회로부터 후원금 5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일로읍 새마을부녀회에서 농경지, 하천, 도로변에 농약 빈 병을 수거하여 재활용한 사업 수익금의 일부로 마련했고, 행사는 마을 설탕 나눔 행사와 함께 진행했다.

김영숙 부녀회장은 “회원들이 땀 흘려 봉사해 얻은 수익금으로 의미 있는 일을 해보고자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나마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이 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진만 일로읍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을 갖고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일로읍 새마을부녀회원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건강더하기 밑반찬 지원사업, 농촌 노후주택 전기배선 교체사업,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지원사업을 꾸준히 진행하며 지역 돌봄 확대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위기가구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2965731948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28일 03:5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