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교육개발원 김경희 원장, 무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 기탁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2024년 11월 11일(월) 14:20
희망교육개발원 김경희 원장 고향사랑기부 사진
[시사토픽뉴스]무안군은 희망교육개발원 김경희 원장이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11일 밝혔다.

희망교육개발원 김경희 원장은 2년 연속 무안군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함으로써 올해로 시행 2년 차를 맞이한 고향사랑기부제가 더욱 활성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 동력을 확보하는 데 힘을 보탰다.

김경희 원장은 대한민국 공직자 전문 교육 기관인 희망교육개발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방·국가 공무원 연수원 외래 강사로 지자체와 기업체 강의 5천회 이상을 진행하며 대한민국 명강사 33인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자랑스러운 글로벌 명강사·친절인 대상을 받기도 한 힐링 소통, 행복 강의 전문가이다.

김산 무안군수는“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리 무안군에 큰 사랑과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 김경희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실천 해주신 따뜻한 나눔은 무안군의 발전을 견인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군은 올해 고향사랑기부금으로 지역 내 하나뿐인 응급의료기관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무안군 응급의료기관 운영비’를 지원했으며, 내년에는‘고향 사랑 스마트 버스정류장’ 설치와 ‘고향 사랑 마을버스’를 운영하여 군민의 교통 편의성 증대에 기여할 계획이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2975811456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28일 01:5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