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완주군청 주무관, 산업부 장관 표창

국내 최고 수준 수소산업 육성 성과 인정 받아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2024년 11월 12일(화) 11:30
송민호 완주군청 주무관, 산업부 장관 표창
[시사토픽뉴스]송민호 완주군청 주무관이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12일 완주군은 송 주무관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수소연합이 주관한 제3회 ‘수소의 날’(법정기념일 11월2일) 기념식에서 수소경제 활성화 및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완주군이 그동안 이뤄온 국내 최고 수준의 수소산업 육성 성과에 대한 인정을 받은 것으로 의미를 더했다.

그동안 완주군은 수소시범도시의 성공적인 시작을 발판 삼아 ▲수소용품 검사지원센터 ▲ESS안전성 평가센터 구축사업 ▲수소차 폐연료전지 자원순환을 위한 시험인증 특화센터 등 국가예산 공모사업의 성공적인 유치와 더불어 ▲수소특화 국가산업단지 조성(50만 평)을 이뤄내는 등 다각적인 수소 성과를 내고 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지난 완주군 수소산업 육성에 최선을 다해준 송민호 주무관을 비롯해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완주가 수소도시, 더 나아가 국제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3018427003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5일 01: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