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군산시 지역아동센터 꿈키움 발표회 성료
다양한 공연을 통한 아동청소년들의 숨겨진 재능과 매력 발산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
2024년 11월 18일(월) 08:40 |
2024년 군산시 지역아동센터 꿈키움 발표회 성료 |
지역아동센터 꿈키움 발표회는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이 1년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다.
이번 발표회는 오식도지역아동센터의 국악공연을 시작으로 마지막 옥서지역아동센터까지 총 14개의 팀이 ▲악기 ▲합창 ▲댄스 3가지 분야에서 500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숨겨진 재능과 매력을 발산했다.
공연 외에도 평소 센터를 다니면서 배우고 작업한 다양한 미술작품이 행사장 곳곳에 전시되어 관객들에게 많은 영감을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아동은 “여러 사람들 앞에서 공연을 하느라 긴장됐지만 친구들과 연습을 많이 해서 공연을 잘한 것 같다.”라며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남겼다.
현장을 찾은 한 학부모도 “우리 아이에게 이런 재능과 끼가 있는 줄 몰랐다. 너무나 자랑스럽고 대견하다.”라고 밝혔다.
군산지역아동센터협의회 채현주 회장은 “꿈키움 발표회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멋진 공연을 보여주어서 감동을 받았고 아동 청소년들이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강임준 시장은 “행사가 열리기까지 수고해주신 채현주 회장님을 비롯하여 아이들을 열심히 지도해주신 종사자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함께 소통하며 활동했던 시간들이 아이들의 기억에 오랫동안 남기를 바란다.”라며 아이들을 격려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