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온기를 나누는 따뜻한 마암’ 온열찜질기 지원사업 추진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2024년 11월 27일(수) 14:14
온기를 나누는 따뜻한 마암’ 온열찜질기 지원사업
[시사토픽뉴스]고성군 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5일 지역내 17가구의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온열찜질기를 지원하는 특화사업을 추진했다.

올해 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인 ‘온기를 나누는 따뜻한 마암’은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온열찜질기를 지원해 몸과 마음의 온기를 나누고, 건강을 지키며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정경호 민간위원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온열찜질기를 전달하게 됐고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온기로 잘 지내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마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어려운 이웃의 돌보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기동 공공위원장(마암면장)은 “‘온기를 나누는 행복한 마암’ 특화사업으로 취약계층의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잘 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마음을 나누고 보살피며 지역사회에서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마암면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3718624041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27일 22:0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