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7대 명예청년군수 김진수씨 위촉, 청년 도시로의 도약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2024년 12월 03일(화) 12:23
고창군 7대 명예청년군수 김진수씨 위촉, 청년 도시로의 도약
[시사토픽뉴스]고창군이 3일 ‘제7대 일일 명예 청년군수’로 김진수(30, 성두과학문구 부사장)씨를 위촉했다.

명예 청년군수 제도는 분기별 1명씩 위촉하여 청년들에게 군청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청년들의 시각과 의견을 정책에 직접 반영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제7대 명예 청년 군수로 위촉된 김진수씨는 고창군의 청년 소상공인으로서, 군정과 지역 발전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갖고 있다.

이날 김진수 명예 청년군수는 군수실에서 위촉패를 수여 받은 후, 업무보고 및 결재체험을 진행했다.

이어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2월 직원과의 소통의 날’ 행사에 참석하여 청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민선8기 주요사업인 신활력산업단지를 현장에서 사업 진행 상황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김진수 명예 청년군수는 “고창의 소상공인으로서 지역의 발전과 청년들의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는 의견을 제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고창군의 청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명예 청년군수 제도를 통해 청년들의 목소리가 군정에 반영되는 소통의 창구가 확장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청년 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으로 청년들과 소통하며, 실효성이 있는 정책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3965011257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05일 11:4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