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투어패스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 패키지' 판매 게시

17,900원으로 즐기는 48시간 투어패스와 칠갑산 얼음분수축제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2024년 12월 27일(금) 10:07
청양투어패스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 패키지' 판매 게시
[시사토픽뉴스]청양군은 지난 24일 청양 알프스마을에서 개장한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에 맞춰 '청양투어패스 ·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 패키지'를 2025년 2월 15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청양군의 대표 관광상품인 ‘청양투어패스’는 10,900원으로 청양군 내 관광지, 카페, 음식점, 체험시설, 숙박시설 등 가맹점을 24시간 동안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받으며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높은 관광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는 이를 ‘칠갑산 얼음분수축제’와 결합한 패키지 상품으로 출시해 관광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청양투어패스’ 48시간권과 ‘칠갑산 얼음분수축제 입장권’을 포함하여 1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24시간권을 48시간으로 확대 구성하여 축제와 청양군 전역의 관광을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상품은 2025년 2월 15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최소 사용 전날에 구매(당일 구매 후 사용 불가)하여야 하고, 축제 기간 중 사용 가능하다.

‘청양투어패스’는 2023년 본격적으로 추진된 이후, 청양군 내 유료 관광지와 카페, 음식점, 체험시설, 숙박시설에서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 관광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코스를 구성할 수 있는 자유로움과 가성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는 겨우내 얼음이 녹지 않는 마을의 특성을 살려 ‘충남의 알프스에서 만나는 겨울왕국’으로 입소문이 나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찾는 대표적인 겨울축제다.

▲눈썰매 ▲얼음썰매 ▲얼음봅슬레이와 같이 신나는 체험과 ▲군밤굽기 ▲빙어낚시 ▲트랙터깡통열차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매년 주제가 달라지는 ▲대형 눈조각 ▲얼음분수 ▲이글루 등 독특한 볼거리도 풍성하다.

이러한 ‘청양투어패스’와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가 패키지 상품으로 판매되면서 청양군 관광 및 투어패스의 홍보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보인다.

군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상품 구성을 통해 청양투어패스 판매 및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 방문객 증가의 시너지가 일어날 것으로 기대한다.” 라며, “앞으로도 매력적인 상품 구성과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관광객 유치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4940896009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05일 07:3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