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정읍시연합회, 새로운 출발… 안경순 신임 회장 취임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2025년 01월 16일(목) 09:34
생활개선정읍시연합회, 새로운 출발
[시사토픽뉴스]생활개선정읍시연합회가 지난 15일 정읍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를 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16·17대 회장을 역임한 박정옥 회장의 헌신과 공로를 기리는 공로패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18대 신임 회장으로 안경순 회장이 취임해 연합회를 새롭게 이끌게 됐다.

박정옥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동안의 노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새로운 회장님께서 연합회를 더욱 발전시키길 진심으로 응원하며 앞으로도 계속 지원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안경순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들의 화합과 단결을 바탕으로 지역 농촌 여성의 권익 증진 및 지속 가능한 농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용관 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정읍연합회의 꾸준한 노력과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업인들의 발전과 권익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써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정읍연합회는 지역 여성 농업인의 역량 강화와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탄소중립 실천과 영농폐기물(폐농약병 등) 수거 활동 등 환경보호를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또한, 장학금 기탁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며 농촌 여성의 역할을 확대하고 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5525227711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6일 16:5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