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 실천 기업에 ‘감사’

15일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공헌을 실천해 온 우수기업 6곳에 감사장 전달

최준규 기자 news@sisatopic.com
2025. 04. 15(화) 16:19
전주시·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 실천 기업에 ‘감사’
[시사토픽뉴스]전주시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5일 지역사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온 6개 기업에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날 감사장을 받은 기업은 △KT&G전북본부 △전북도시가스(주) △㈜휴비스 전주공장 △HS효성첨단소재㈜ 전주공장 △㈜신성건설 △(유)마한 등 6곳이다.

이들 기업은 지난 수년간 △취약계층 아동 및 자립준비청년 지원 △저소득층 물품 지원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맞춤형 지원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전주시 복지 증진을 위해 함께해 왔다.

특히 지난 한 해 동안 전주시 사회복지 지원에 일정 금액 이상을 지정 기탁하며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을 주기도 했다.

이날 감사장을 전달받은 한 기업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함께 나누는 것이 지역에서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기업의 책무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명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기부에 앞장서 준 기업들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회공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전주시 관계자는 “시민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복지도시, 나눔문화가 활성화되는 신바람나는 복지도시 전주를 위해 함께 노력해나가자”고 말했다.
최준규 기자 news@sisatopic.com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9265180162
프린트 시간 : 2025년 04월 25일 05:2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