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군산시간여행축제 추진위원회 2차 회의 개최

장진만 축제 총감독과 함께 축제에 대해 다양한 생각 공유하는 시간도 가져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04. 24(목) 14:14
2025 군산시간여행축제 추진위원회 2차 회의 개최
[시사토픽뉴스]군산시가 2025년 제2차 ‘군산시간여행축제’ 추진위원회를 열고, 신임 장진만 축제 총감독으로부터 올해 축제 구상과 기본계획을 보고받았다.

위원회는 지난 23일 개최됐으며, 장 총감독은 이 자리에서 ‘군산시간여행축제’의 정체성 확립과 함께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안했다.

먼저 축제를 위한 핵심 콘텐츠로 ▲군산 근대 이머시브 ▲군산시간여행콘서트(미디어 퍼포먼스) ▲시대별 댄스 챌린지 ▲군산 근대영화 콘텐츠 관광 ▲몰입형 영상 주제관을 꼽았다,

또한 요일별로 군산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보여줄 수 있도록 시간과 연계한 요일별 프로그램 운영을 제시했다.

특히 ‘군산시간여행축제’의 성공개최 방안으로 선택과 집중을 통한 축제의 규모화·상징화·상품화를 강조했으며, 과거-현재-미래를 잇는 짜임새 있는 새로운 공간 구성을 통해 한층 더 강화된 축제의 장을 제의하기도 했다.

추진위원회는 이번 회의를 통해 축제의 기본계획을 의결하는 한편, ‘군산시간여행축제’의 성공을 위해 장 총감독과 함께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군산시간여행축제 추진위원회 손승건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축제를 통해 군산시의 문화 · 관광적 가치를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올해 13번째를 맞이한 ‘군산시간여행축제’의 성공을 위해 장진만 총감독과 함께 시민과 관광객이 모두 즐거운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9730313771
프린트 시간 : 2025년 04월 25일 00:4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