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연휴 맞아 화순적벽 버스투어 특별 운영!

5월 5일(월)  6일(화) 추가운행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04. 29(화) 12:33
2025 적벽투어 리플릿 표지
[시사토픽뉴스](재)화순군문화관광재단은 29일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평소 주 5회(수·목·금·토·일)만 운영하던 인기 관광 프로그램 ‘화순적벽 버스투어’를 오는 5월 5일과 6일 이틀간 특별 추가 운영한다고 밝혔다.

추가 운행은 기존 적벽셔틀처럼 화순온천 주차장, 이서커뮤니티센터, 화순적벽 입구 매표소에서 현장 선착순 매표 방식으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은 불가능하다.

화순적벽 버스투어는 운행 전부터 문의가 빗발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지난 4월 23일 시작 이후 첫 주부터 폭발적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상수원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평소 접근이 어려운 환경에서 조선 제1의 비경인 ‘화순적벽’을 버스투어를 통해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관광객들에게 큰 만족을 사고 있다.

이번 특별 운영은 어린이날 연휴 기간을 맞아 가족 단위 관광객들과 평소 주말여행이 어려운 여행객들을 배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지만, 선착순 현장 매표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관광객이 몰릴 경우 탑승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주지해야 한다.

(재)화순군문화관광재단 구종천 대표이사는 “봄 여행주간과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아 더 많은 관광객에게 특별한 화순의 자연을 소개하고자, 이번 특별 운영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관광객들과 소통하며, 지역 관광 활성화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특별 운영은 사전 예약 없이 현장 선착순 매표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화순적벽 버스투어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59944492265
프린트 시간 : 2025년 04월 30일 04:5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