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드림스타트, 이마트 남원점 전액 후원으로 ‘가족 행복 치팅데이’마련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
2025. 10. 13(월) 11:23 |
![]() 이마트 남원점 전액 후원으로 ‘가족 행복 치팅데이’마련 |
이번 프로그램은 평소 외식 기회가 적었던 가정에 특별한 간식 패키지를 제공하여 가족 구성원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마트 남원점의 따뜻한 후원금 일백여만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치팅데이 프로그램은 드림스타트 가정에 피자 1판, 닭강정 1팩, 콜라1.5L로 구성된 푸짐한 간식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마트 남원점은 2017년 드림스타트와의 협약 이후 지속적인 후원금 지원을 계속해 오고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지역사회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고자 이번 드림스타트 가족 행복 치팅데이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가족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남원시 여성가족과장은 “이마트의 따뜻한 후원 덕분에 우리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가족 행복 치팅데이가 단순한 간식 제공을 넘어 가족 유대감을 강화하고 소중한 행복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남원시 드림스타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사회 자원과의 협력을 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가족의 행복 증진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