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김제새만금 지평선 전국마라톤대회 성황리 마무리

빗줄기 뚫은 마라토너들의 열정 가득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10. 14(화) 09:13
제24회 김제새만금 지평선 전국마라톤대회 성황리 마무리
[시사토픽뉴스]김제시는 지난 3일 김제시민운동장 외 주로코스에서 펼쳐진 제24회 김제새만금 지평선 전국마라톤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최근 달리기 열풍이 반영된 듯 동호회와 러닝 크루들을 비롯한 5천여명이 참가했으며, 비가 오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코스모스가 만발한 황금들녘을 참가자들은 질서정연하게 안전에 유의해 큰 사고없이 대회를 마무리했다.

특히 소장가치 있는 메달과 메달 뒷면에 자신의 기록을 무료로 적어주는 각인서비스 및 기록포토존 등을 제공해 마라토너들에게 많은 추억거리를 선사하며 대회의 이미지를 높였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우중(雨中)속에서 진행됐으나, 안전사고 없이 대회를 잘 마무리할 수 있게 해준 자원봉사자 등 대회 관계자분들과 연휴 첫날 교통통제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시민여러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내년에 더 좋은 대회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를 주관한 김제스포츠클럽은 대한체육회에서 선정하는 공공스포츠클럽 공모사업에 2021년 선정되어 운영중이며 지역 공공시설물을 거점으로 시설·운동프로그램(탁구, 배드민턴, 그룹트레이닝, 소도구필라테스, 러닝크루, 수영, 농구)·지도자를 통합 공급하는 등 생활체육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67714980427
프린트 시간 : 2025년 10월 14일 20:4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