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드림스타트 가족, 마법나라 속으로 풍~덩

드림스타트 가족의 특별한 영화 시간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12. 04(목) 09:26
드림스타트 가족의 특별한 영화 시간
[시사토픽뉴스]영주시드림스타트는 지난 3일 롯데시네마 영주에서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60명을 대상으로 ‘우리가족 영화관 나들이’ 프로그램 2회차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2일 진행된 1회차 프로그램에서 높은 참여도와 만족도를 보인 데 따라 추가로 마련된 것으로, 일상 속에서 문화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 가족 간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관람한 영화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뮤지컬 ‘위키드’를 원작으로 한 실사 영화 ‘위키드 포 굿’으로, 화려한 음악과 감동적인 스토리를 담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영화 관람을 마친 아동 박OO(여, 10세) 양은 “마법처럼 반짝반짝한 장면들이 너무 신기했고, 주인공들이 노래하는 모습이 멋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경숙 아동청소년과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드림스타트 가정에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가족이 함께 웃고 이야기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들이 함께 체험하며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스타트 사업은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과 그 가족, 임산부 등을 대상으로 건강·보육·교육·정서 등 다양한 분야의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복지사업으로, 아동의 건강한 성장 발달과 공평한 출발기회 보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70270136789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04일 12: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