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여성단체협의회, 청소년 위한 사랑의 기탁

익산시청소년문화의집에 성금 300만 원 전달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12. 04(목) 12:32
익산시여성단체협의회, 청소년 위한 사랑의 기탁
[시사토픽뉴스]익산시에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활동을 응원하는 나눔이 전달됐다.

익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강성자)는 4일 시청을 방문해 청소년 지원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협의회 회원들이 국화축제장에서 간식 판매 부스를 운영해 마련한 것으로 익산시청소년문화의집에 전달될 예정이다. 익산시청소년문화의집은 성금으로 라면을 구입해 방문 청소년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익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역 여성단체의 협력을 도모하고, 여성의 역량 강화와 사회 참여 확대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또한 직접 만든 딸기잼 및 전통장 판매 수익금을 지역에 환원하는 등 나눔과 봉사에 힘쓰고 있다.

강성자 회장은 "익산 청소년을 위한 마음을 꾸준히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청소년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성금은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70294655442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04일 18: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