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피앤씨, 김천시 치매안심센터에 성인용 기저귀 기탁

- 지역 내 치매환자와 가족의 돌봄 부담 완화에 기여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12. 26(금) 14:20
㈜신우피앤씨, 김천시 치매안심센터에 성인용 기저귀 기탁
[시사토픽뉴스] ㈜신우피앤씨(대표 김종호)는 지난 12월 24일 김천시치매안심센터에 성인용 기저귀 60상자(360만 원 상당)를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신우피앤씨는 성인용 기저귀를 비롯한 위생용품을 생산·공급하는 기업으로,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기탁은 치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과 가족들의 돌봄 부담을 덜고, 보다 위생적이고 안정적인 일상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된 기저귀는 치매안심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치매 환자 가정에 배부될 예정이다.

㈜신우피앤씨 관계자는 “치매 환자 돌봄은 가족에게 신체적·정서적 부담이 큰 만큼,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을 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김천시 보건소 황훈정 소장은 “예산삭감으로 조호 물품 구입비가 부족해 지원 수량도 줄어들었는데, 이렇게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돌봄이 시급한 대상자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71279970089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26일 20:2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