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아우름봉사단, 지역 위한 봉사활동 의지 다져

아우름봉사단 신년회 개최…청소년 장학금 전달·표창 수여 등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6. 01. 13(화) 10:30
익산시청
[시사토픽뉴스] 익산시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2026년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익산아우름봉사단(단장 장석문)은 13일 오후 6시 모성 대연회장에서 '신년회'를 열고, 나눔과 봉사에 앞장선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해 활동 방향을 공유했다.

이날 행사는 익산 색소폰 오케스트라단(단장 김장학)의 클래식 공연을 시작으로 △봉사단 활동소개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 △신년사 △시상식 등이 진행됐다.

현장에는 엄양섭 익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익산시의원과 봉사단원 등이 참석했다.

장석문 단장은 "한 해 동안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단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새해에도 단원들과 함께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익산아우름봉사단은 단순한 봉사를 넘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소중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익산시의 자라나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최선을 다해주는 단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익산아우름봉사단은 △청소년 문화체험 △청소년 생필품 지원 △환경 정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71815422218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13일 15:3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