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노인장애인복지과, 설 명절 장보기로 전통시장 활기 보태

노인장애인복지과·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 참여, 지역 상권 활성화 동참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6. 02. 08(일) 14:01
포항시 노인장애인복지과는 지난 6일 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들과 함께 장량성도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시사토픽뉴스]포항시 노인장애인복지과는 지난 6일 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들과 함께 장량성도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이용을 장려하고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노인장애인복지과 직원과 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들이 참여해 준비한 포항사랑상품권과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해 제수용품과 과일, 농수산물 등 다양한 물품을 직접 구입했다.

참석자들은 전통시장에서 장보기를 실천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의 의미를 되새기고, 상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은주 노인장애인복지과장은 “전통시장을 찾는 한 번의 발걸음이 지역 상권을 살리는 힘이 된다”며 “설 명절을 맞아 많은 시민들이 전통시장을 이용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더해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72919312708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16일 20:1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