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협력 지역네트워크 구축 사업' 함께 키우는 김해, 행복한 아이! 만들다
  • + 즐겨찾기
  • 2025.12.10 (수) 23:00
  •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本語 Vietnam
검색 입력폼
남원시

'복지협력 지역네트워크 구축 사업' 함께 키우는 김해, 행복한 아이! 만들다

“지역사회 네트워크로 아이들이 행복한 김해 구현”

'아이 키우기 좋은 행복도시 김해'실현을 위해 지역아동센터와 민·관 공동으로 아동 성장 지원 네트워크 행사를 개최했다.
[시사토픽뉴스](재)김해시복지재단은 김해시의 시정비전'아이 키우기 좋은 행복도시 김해'실현을 위해 지역아동센터와 민·관 공동으로 아동 성장 지원 네트워크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김해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공동 주관으로 지난 6일 김해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됐으며, 총 250명의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이 참여하여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겼다.

행사 1부에서는 전문 MC와 함께하는 신나는 레크리에이션, 2부에서는 기념행사가 진행됐으며, 청소년수련관 전 층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형 부스가 운영됐다.

특히 ▲크리스마스 테마의 다양한 만들기 체험 ▲먹거리 체험 ▲클라이밍 체험 ▲장애 인식개선을 위한 슐런 프로그램 ▲김해시서부보건소의 헬시부스트 건강체험관 ▲인제대학교 생활과학교실 등 지역기관이 함께 참여한 네트워크 부스가 운영되어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지역 기업의 따뜻한 나눔도 이어졌다.

㈜메이커디자인건축(대표 문정민)은 아이들에게 호빵과 어묵을 후원하며 행사장에 온기를 전했고, 지역이 함께 아이들을 응원하는 따뜻한 복지 문화 조성에 기여했다

김해시복지재단 관계자는 “지역사회가 한 자리에 모여 아이들의 성장과 행복을 함께 고민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결과를 계기로 기관 간 협력의 폭이 넓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