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검암경서동 행정복지센터, 경서골목형상점가와 업무협약 체결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07. 07(월) 10:54
인천 서구 검암경서동 행정복지센터, 경서골목형상점가와 업무협약
[시사토픽뉴스] 인천 서구는 지난 4일 검암경서동 행정복지센터가 서구 경서골목형상점가 상인회(회장 김형선)와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한 지원을 강화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상인회는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기부물품(소고기, 돼지 주물럭, 치킨 10박스, 미용, 안경 등)의 정기 기부와 후원을 협력해 추진하기로 했다.

황인선 검암경서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상권과의 연계를 강화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민관협력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를 줄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경서골목형상점가 상인회 김형선 회장은 “지역사회에 일원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앞으로 더욱 부지런히 움직여 많은 분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상인들이 마음을 모아 지속적인 기부와 나눔 활동에 앞장설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 공동체의 온정을 나누는 실질적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민관이 협력해 모두가 함께 하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큰 기여를 할 전망이다.

이에 따라 앞으로 검암경서동은 더욱 귀를 기울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뜻깊은 전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63185124031
프린트 시간 : 2025년 07월 08일 00:2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