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삼례농협, 완주지역자활센터에 어르신 위한 실버카 25대 전달

강신학 조합장 "조합원과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농협 될 것“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2025. 09. 11(목) 11:37
삼례농협, 완주지역자활센터에 어르신 위한 실버카 25대 전달
[시사토픽뉴스]완주 삼례농협이 완주지역자활센터에 어르신들의 보행 편의를 위한 실버카 25대를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더했다.

지난 10일 오전 10시 30분, 완주지역자활센터 교육장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강신학 삼례농협 조합장과 김진왕 완주지역자활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실버카는 보행에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실버카는 제동장치와 의자 등을 갖춰 어르신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 노인 보행 보조기구다.

강신학 삼례농협 조합장은 "조합원의 복지를 증진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것은 우리 농협의 중요한 역할"이라며 "이번 나눔이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농업인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삼례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진왕 완주지역자활센터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삼례농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삼례농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농업인과 주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갈 계획이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이 기사는 시사토픽뉴스 홈페이지(sisatopic.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sisatopic.com/article.php?aid=166316640745
프린트 시간 : 2025년 09월 12일 04:1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