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알밤 시리즈 홍보부스 운영, 롯데웰푸드와 부여군 상생 협업 돋보여
검색 입력폼
경제

부여 알밤 시리즈 홍보부스 운영, 롯데웰푸드와 부여군 상생 협업 돋보여

제70회 백제문화제’를 맞아 10월 6일까지 무료시식 행사

롯데웰푸드 부여 알밤 시리스 홍보부스
[시사토픽뉴스]부여군은 롯데웰푸드가 부여 알밤 시리즈를 가을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 데 이어 제70회 백제문화제에서 무료 시식 행사를 여는 등 지역 관광활성화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부여 알밤 시리즈는 지난 8월 롯데웰푸드, 행정안전부, 부여군이 함께 체결한 지역 상생발전 업무협약의 첫 결실로, 지역 특산물의 가치를 높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롯데웰푸드는 제품 패키지에 '밤이 아름다운 부여' 문구와 함께 지역 관광명소를 소개하여, 부여군의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지역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롯데웰푸드는 백제문화제를 맞아 축제 기간 부여 알밤 시리즈 홍보부스를 행사장에 설치하여, 백제문화단지를 찾은 관람객에게 몽쉘, 찰떡파이, 말랑카우 등 인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축제 첫날부터 진행되고 있는 무료 증정 이벤트에는 많은 방문객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부여 알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 농가와 기업 간의 상생 모델을 제시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지난 9월 △몽쉘 부여 알밤, △카스타드 부여 알밤, △빈츠 부여 알밤, △찰떡아이스 부여 알밤, △꼬마호떡 부여 알밤, △말랑카우 부여 알밤, △찰떡파이 부여 알밤, △롯샌 부여 알밤, △크런키 더블 크런치바 미니 부여 알밤 9종을 가을맞이 한정상품으로 출시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경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