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하남지역 경기도의원과 교육현안 논의
검색 입력폼
교육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하남지역 경기도의원과 교육현안 논의

하남지역 경기도의원과 교육 현안 논의를 위한 정담회 개최

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하남지역 경기도의원과 교육현안 논의
[시사토픽뉴스]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하남교육지원센터는 지난 15일 제11대 경기도의회 하남지역 도의원과 교육 현안에 대해 소통하는 정담회를 가졌다.

이번 정담회는 지역 교육 현안을 논의하고자 마련됐으며, 광주하남교육지원청에서는 국·과장이 참석하여 김성수 의원(국민의힘), 오지훈 의원(더불어민주당)과 지역 교육 정책 및 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협의를 진행하였다.

정담회의 주요 내용으로 ▲하남지역 교육 현안 ▲‘하남 공유학교 진로 페스타’협력사항 ▲2025학년도 학생 배치 현안 등이 논의되었다.

특히, 오지훈 의원은 11월 23일 개최 예정인 ‘하남 공유학교 진로 페스타’와 관련하여 하남시 학생, 학부모, 교사 등을 대상으로 늘봄에서 진로·진학까지 연결되는 포괄적 공유학교 행사가 철저한 준비와 계획을 통해 내실 있는 행사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학생 배치와 관련하여 미사중학군의 원활한 분산배치를 위한 노력을 당부하였다.

광주하남교육지원청 오성애 교육장은“하남 교육 발전을 위한 도의원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경기도의회 의원님들과 소통과 공감의 장을 더욱 확대하여 학교 현장을 보다 면밀히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교육행정을 추진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교육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

광주광역시교육청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