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1‧은1 획득하며 맹활약
검색 입력폼
스포츠

의정부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1‧은1 획득하며 맹활약

의정부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1‧은1 획득하며 맹활약-제105회 전국체육대회 금메달 임희래
[시사토픽뉴스]의정부시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팀 소속 임희래 선수와 정영석 선수가 경상남도 김해시에서 열린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단체전 금메달과 은메달을 각각 획득했다.

10월 11일부터 진행된 테니스경기에서 임희래 선수는 여자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차지했으며, 정영석 선수는 남자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차지하며 의정부시 테니스팀의 위상을 높였다.

임희래 선수는 “땀흘리고 열심히 노력해 좋은 성과를 내 기쁘고, 앞으로 의정부시청 소속으로 더 좋을 결과를 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영석 선수도 “항상 좋은 분위기에서 운동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코치님과 의정부시청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동근 시장은 “테니스팀이 올해 전국체육대회에서 뛰어난 실적을 거둬 정말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테니스팀이 좋은 성과를 거두는데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