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복합커뮤니티센터, ‘복컴이네 집들이’ 성황리 개최
검색 입력폼
부안군

부안복합커뮤니티센터, ‘복컴이네 집들이’ 성황리 개최

부안복합커뮤니티센터, ‘복컴이네 집들이’ 성황리 개최
[시사토픽뉴스]부안복합커뮤니티센터는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2일간 진행된 ‘복컴이네 집들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플리마켓은 부안복합커뮤니티센터가 주최하여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체험과 지역 상품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총 20개의 판매 및 체험 부스가 운영되었으며, 지역 창업자와 소상공인들이 직접 참여하여 수제 디저트, 수공예품, 다육 식물, 녹차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케이크, 석고 방향제, 압화 거울 제작, 자개 및 생활 공예, 가죽 및 목공 체험 부스와 방과후 아카데미에서 준비한 사진 촬영 및 인화 이벤트는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부안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준비한 경품 룰렛 다트 던지기 게임에 참여하여 즐거움을 더했고, 센터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소셜 미디어 상에서도 활발한 홍보가 이루어졌다.

부안복합커뮤니티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과 창업자들에게 판로를 제공하고, 군민들이 센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행사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문화 교류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