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2025 경북세일페스타 마케팅 지원 스타트!
검색 입력폼
경제

경북도, 2025 경북세일페스타 마케팅 지원 스타트!

경북세일페스타 기획전 참여업체 4. 11. ~ 30.까지 신청 및 접수

경상북도청
[시사토픽뉴스]경상북도는 지역 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온라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2025 경북세일페스타 온라인 기획전’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신청 대상은 경북에 사업장을 둔 중소기업·소상공인 중 2024년 매출액 120억원 이하인 업체로, 약 500개사를 선정·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쿠팡, 네이버, 11번가, 롯데쇼핑, 지마켓, 우체국쇼핑, 오아시스마켓 등 총 7개 유통사가 참여하며, 5월 첫 기획전을 시작으로 9월, 10월에 걸쳐 총 3회 정도 운영될 예정이다.

신청을 통해 선정된 업체는 온라인 유통채널 신규 입점 기회, 경북세일페스타 기획전 내 상품 노출, 채널별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소상공인은 (재)경상북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 내 지원사업 안내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은 이달 30일까지이며, 이메일로 신청서와 함께 중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 확인증,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최영숙 경상북도 경제통상국장은 “급변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온라인 시장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필수적인 유통 판매 통로”라며“이번 사업을 통해 경북 기업들이 디지털 경쟁력을 키우고, 지역 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경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