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사)경북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예천군지부'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검색 입력폼
김제시

예천군 사)경북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예천군지부'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사)경북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예천군지부'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시사토픽뉴스]4월 17일 예천군 지역 내 발달장애인 및 보호자, 후원자,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사)경북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예천군지부에서'제45회 장애인의 날'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사)경북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예천군지부장은 “행복을 바라봄, 일상을 담아봄, 희망을 이어봄” 이라는 슬로건처럼 장애인의 자립생활과 일상에서 희망을 발견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함께 할 수 있는 행복사회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장애인의 날】은 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재활 의욕을 고취하고, 복지증진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이번 행사에서 평소에 사)경북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예천군지부에 깊은 관심과애정으로 물심양면 도움을 주고 지역의 발달장애인들에게 사회참여와 복지증진에 크게 이바지 해 온, 이철재님(사)한국사진작가협회 예천지부 부지부장, 現)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예천군지부 사진강사), 허예회님(경기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기념행사 후 점심식사로 특식(삼겹살 파티)을 제공하기 위하여 사)경북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예천군지부는 예천 지역 발달장애인, 자원봉사자 50여명을 초대하여 점심 특식으로 삼겹살 파티를 실시했고, 도움을 주기 위하여 안정숙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예천군지부장, 예천사랑마을, 발달장애인부모 자조모임 등 각계각층에서 다양한 도움과 후원을 해 주셨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