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2025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에 적극 동참
  • + 즐겨찾기
  • 2025.10.27 (월) 02:27
  •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本語 Vietnam
검색 입력폼
경제

사천시, 2025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에 적극 동참

사천사랑상품권 18% 적립(캐시백) 혜택 제공

사천시청
[시사토픽뉴스]사천시는 침체된 소비심리를 확보하고, 지역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를 지원하기 위해 한시적으로 사천사랑상품권의 캐시백을 확대하는 특별한 시책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시는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열리는 ‘2025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기간 동안 사천사랑상품권 결제시 18% 적립(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기존 13%이던 적립률이 5% 상향된 18%로 상향 조정되면서, 시민들은 일상 속 소비만으로도 경제적 혜택과 함께 지역 상권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게 된다.

이번 추가 적립 혜택은 사천사랑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4,275개의 가맹점에서 적용되는데, 지역내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에서 합리적 소비와 함께 실질적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고 불리는 ‘2025 코리아 그랜드 패스티벌’은 국내 제조업체, 유통업체, 소상공인 등 전 분야에 걸쳐 총 3만개 사가 참여하는 국가 단위 초대형 할인 축제다.

이번 행사는 ‘희망이 되는 소비, 함께 성장하는 경제’를 비전으로 전국 각지에서 소비를 촉진하고, 내수를 활성화하기 위해 정부와 민간이 힘을 모은 대규모 쇼핑·소비 축제로 사천시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박동식 시장은 “코리아 그랜드 패스티벌이 시민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소비 진작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혜택이 다시 시민들에게 돌아가는 착한 소비의 선순환 구조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경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