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 양학지역아동센터에 19번째 ‘아름다운 간판’ 설치
  • + 즐겨찾기
  • 2025.11.24 (월) 07:16
  •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本語 Vietnam
검색 입력폼
김제시

경북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 양학지역아동센터에 19번째 ‘아름다운 간판’ 설치

재료 제공과 직접 시공으로 재능기부 실천… 지역 아동복지시설 환경 개선

포항시는 21일 경상북도 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가 19번째 ‘아름다운 간판 달아주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사토픽뉴스] 포항시는 21일 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가 19번째 ‘아름다운 간판 달아주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북구 득량동에 위치한 ‘양학지역아동센터’에 간판을 새로 설치한 것으로, 지부가 제작 재료를 제공하고 회원들이 직접 설치 작업에 참여한 재능기부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최기송 포항시지부장을 비롯해 협회 회원, 김정애 양학지역아동센터장, 포항시 건축디자인과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양학지역아동센터’는 2010년 개소 이후 저소득층·결손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학습 지원, 방과 후 프로그램, 문화·급식 제공, 부모 상담 등 다양한 아동복지 서비스를 운영하며 지역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오고 있다.

포항시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온정을 실천해 주신 지부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도시미관 개선과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한 봉사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기송 포항시지부장은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아름다운 간판 달아주기’ 봉사활동이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부는 2016년부터 낡거나 간판이 없는 지역 내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매년 두 차례 ‘아름다운 간판 달아주기’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4월에는 경북 산불 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한 특별 성금도 기탁하는 등 지역 사회에 봉사와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김제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