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2025년 선원출신 장애인 복지증진대회 개최
  • + 즐겨찾기
  • 2025.12.17 (수) 00:10
  •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本語 Vietnam
검색 입력폼
남원시

통영시, 2025년 선원출신 장애인 복지증진대회 개최

통영시, 2025년 선원출신 장애인 복지증진대회
[시사토픽뉴스]한국선원장애인복지협회 경상남도협회 통영시지부(회장 장재군)는 지난 12일 통영베이콘도호텔에서 협회 회원 및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원장애인의 사회참여와 복지발전을 위한 ‘2025년 제10회 선원출신 장애인 복지증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통영·고성 정점식 국회의원과 통영시의회 배도수 의장 및 시의원, 경상남도의회 강성중, 김태규 의원, 최은열 문화경제복지국장 등 주요 내빈을 비롯한 단체 회원, 후원자, 봉사자 등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한국선원장애인복지협회 경상남도협회 통영시지부 장재군 회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장애인의 권익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한 회원 11명이 표창을 수상하는 등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장재군 회장은 “이번 대회가 바다에서 일하다 불의의 사고로 장애를 가진 회원들과 그 가족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사회참여 의지를 드높이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통영시 관계자는 “힘든 여건속에서도 한 해 동안 펼친 다양한 활동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전한다”며 “그간의 노고를 따뜻하게 위로하고 새로운 희망을 다짐하는 힘찬 화합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 증진과 권익 향상을 위해 통영시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