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평생학습센터 재능나눔 활동 “배우GO, 즐기GO, 나누GO ”

사회
영월군 평생학습센터 재능나눔 활동 “배우GO, 즐기GO, 나누GO ”
  • 입력 : 2020. 07.03(금) 18:07
  • 시사토픽뉴스
[시사토픽뉴스]영월군(군수 최명서)의 읍면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습매니저 . 강사 . 수강생들이 학습한 내용과 재능을 지역사회에 나눠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영월군 읍면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은 지역 주민과 함께 배우GO, 즐기GO, 나누GO 행복한 지역 공동체 형성 및 지역에 대한 정주의식 제고를 위해 상반기 프로그램이 9개소 28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나눔은 라디오스타박물관 평생학습센터에서 진행한 홈베이킹 프로그램, 북면 평생학습센터에서 진행한 쿠기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한 최은희 강사와 수강생 20여명은 영월소방서와 북면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직접 구운 쿠키를 소방관들과 지역아동들에게 간식으로 제공하여 호평을 받았다.

성기환 자치행정교육과장은 “나눌 수 있는 기쁨은 두배, 세배가 되어 스스로에게 돌아온다 ”며 “평생학습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시키며, 영월 군민이 평생학습으로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사회의 변화와 도약의 기반을 마련해 살기 좋은 영월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려하겠다 ”고 말했다.

영월 평생학습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영월 군민은 영월군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s://lll.yw.go.kr)를 통해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청 자치행정교육과 평생학습팀 033-370-2466 또는 월담작은도서관 평생학습운영 033-375-0330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시사토픽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