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태백시지회 이옥선(상장남부경로당), 강원도 경로당 실버트롯 경연대회 우수상 쾌거
검색 입력폼
장수군

대한노인회 태백시지회 이옥선(상장남부경로당), 강원도 경로당 실버트롯 경연대회 우수상 쾌거

강원도 경로당 실버트롯 경연대회 우수상 쾌거
[시사토픽뉴스]대한노인회 태백시지회는 소속 상장남부경로당 이옥선 어르신이 지난 16일 속초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4회 강원도 경로당 실버트롯 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는 건강한 노년의 자긍심을 높이고 노년의 활력 증진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건실 강원도노인회연합회장, 김중석 강원도민일보 회장, 신경호 강원도교육감, 배상요 속초부시장, 이진수 태백시지회장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총 22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태백시 대표로 출전한 이옥선 어르신은 10번째 무대에서 쟈니리의 ‘뜨거운 안녕’을 열창해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옥선 어르신은 “함께해 준 지회장님과 노인지회 직원들, 응원단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준비해 오는 9월에 열리는 전국대회에서도 태백의 위상을 빛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진수 지회장은 “태백시에서 처음으로 실버트롯 경연대회 수상자가 나와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태백시지회에서 훌륭한 가수들이 계속 배출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