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인씨스,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마을 공동체 지원사업’ 후원금 전달 |
이날 전달식은 주식회사 인씨스 남현식 대표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마을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사용되어 지역사회의 활기찬 변화와 주민 간 소통 증진에 크게 기여할 예정이다.
하남시 미사동에 소재한 주식회사 인씨스는 2009년 창립된 기업으로, 급변하는 물리적 보안, 정보보안 및 설비 시장에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춘 안정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컨설팅, 시스템 설계부터 조달, 설치, 통합시험, 운영지원, 유지보수까지 보안 시스템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보안 시스템을 지원하는 데 주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마을 공동체 지원사업에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함께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기반 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남현식 대표는 “이번 마을공동체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주민 한 분 한 분의 다양한 복지 욕구를 세심하게 살피고, 충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주식회사 인씨스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모두가 함께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데 실질적인 지원과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서로 돕고 응원하는 아름다운 기부문화를 정착시키는데 큰 기여를 해주신 주식회사 인씨스 남현식 대표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앞으로도 복지관은 주민참여형 복지공동체 사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이웃 모두가 행복한 마을을 위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