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한국환경공단 정선수도사업소'추석 명절 맞이 취약가구 위로금 전달 및 사회공헌 나눔 활동 |
정선수도사업소는 정선군 관내 복지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금 및 후원물품을 꾸준히 기탁하고 있는 가운데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와의 MOU체결을 통하여 복지소외계층 발굴지원 확대 및 취약계층 주거 방문을 통한 수도계량기/누수점검으로 보다 안전한 생활환경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추진 중에 있다.
정선수도사업소 김동인소장은 “이번 지원으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 수 있어 보람되고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와의 연계를 통하여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김진복회장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힘써주시는 정선수도사업소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지원을 통해 긴 명절이 외롭지 않고 따뜻해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복지소외계층을 향상 관심과 따뜻한 지원이 지속되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전했다.
정선수도사업소는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와의 MOU체결을 통하여 상반기/하반기 취약계층 주거 방문을 통해 정기적인 수도계량기/누수점검 등 안전한 생활을 조성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추진 중에 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