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소방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개최
검색 입력폼
정읍시

영동소방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개최

영동소방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개최
[시사토픽뉴스]영동소방서는 17일 영동읍 부용리 소재 여성회관에서 영동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임 의용소방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 의용소방대장의 앞날을 축복하고 격려하기 위해 의용소방대원 등 소방가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이임하는 김혜영(66, 여)영동여성의용소방대장, 김충환(57, 남)추풍령전담의용소방대장은 그동안 지역사회 안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전수 받았다.

또한 새로 취임하는 김매향(60, 여)영동여성의용소방대장, 이제림(55, 남)추풍령전담의용소방대장은 대원들 사이에 두터운 신뢰와 함께 지도력과 통솔력을 인정받아 이번 신임 대장에 취임하게 됐다.

한편 영동소방서 의용소방대는 13개대 304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재 진압은 물론 전문강사 양성을 통한 주민 안전 교육, 주택용소방시설 설치 참여, 불우이웃 성금 기부 등 지역 사회 안전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명제 서장은 “바쁜 생업에도 화재를 비롯한 각종 재난 현장에서 지역주민들의 인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헌신한 전임 의용소방대장께 감사드린다”라며 “새로 취임하는 대장들께서도 영동군 안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서병배 기자 news@sisatopic.com
정읍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