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성공 개최 위한 준비 박차
검색 입력폼
광양

광양시,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성공 개최 위한 준비 박차

4월 26~27일, 광양에서 합기도·줄넘기 2개 종목 열려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성공 개최 위한 보고회
[시사토픽뉴스]광양시는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지난 16일 시청 창의실(구 상황실)에서 부서별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각 부서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부서 간 유기적인 협조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김기홍 부시장 및 17개 부서장이 참석해 준비 현황을 공유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대회 총괄 준비사항 ▲경기장 안내소 운영 ▲주차 및 교통 대책 ▲숙박업소 및 음식점 관리 ▲문화예술 등 부대행사 ▲의료·응급 대응 ▲시가지 환경 정비 등이 중점적으로 논의됐다.

김기홍 광양시 부시장은 “광양시를 찾는 선수단과 방문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각 부서에서는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해달라”며 “특히, 선수단이 직접 이용하는 경기장 시설물의 안전 관리와 숙소, 음식점, 물가 분야는 더욱 철저히 점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대축전은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전라남도 20개 시·군에서 분산 개최되며, 광양시에서는 4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줄넘기와 합기도 2개 종목 경기가 진행된다.

광양시 선수단은 이번 대회 25개 종목에 13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바탕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어 시의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광양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

광양시장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