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울진군장학재단, 울진사랑 다자녀장학금 신청·접수
검색 입력폼
김제시

(재)울진군장학재단, 울진사랑 다자녀장학금 신청·접수

2인 다자녀가구 50만원, 3인이상 다자녀가구 100만원 지급

울진군청
[시사토픽뉴스] (재)울진군장학재단은 2025년 울진사랑 다자녀장학금을 5월 7일부터 5월 30일까지 접수한다.

울진사랑 다자녀장학금은 공고일(2025.4.21.) 기준으로 주민등록이 계속하여 울진군에 1년 이상 주소를 둔 관내 고등학교 재학생 중 2자녀 이상 가구로 하되, 관외 고등학교 재학생은 부모 또는 보호자(조손가정) 모두 울진군에 1년 이상 주소가 되어 있고 거주하여야 한다.

다자녀 가구 대상은 부모 명의 가족관계증명서에 고등학생 본인을 포함한 형제자매가 2명 이상인 가구이다.

울진사랑 다자녀장학금은 2자녀 이상 가구에 일괄 50만원을 지원해왔으나, 2025년부터 자녀가 2인 가정의 고등학생 자녀는 1인당 50만원, 자녀가 3인 이상 가정의 고등학생 자녀는 1인당 100만원을 지원하여 장학혜택을 확대했다.

신청은 해당주소지 읍·면사무소 방문신청 및 울진군장학재단으로 방문 또는 우편(등기)접수도 가능하며, 제출서류 및 장학금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진군장학재단 홈페이지(공지사항) 및 울진군청 홈페이지(기관/단체소식)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손병복 울진군장학재단 이사장은“학부모 교육비 부담 경감 및 학생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꾸준히 울진사랑 장학금을 확대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울진군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이 희망을 갖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사업을 발굴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