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 먹거리로 만드는 마음 채우기 프로젝트 “축하해요” 사업 운영
검색 입력폼
남원시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 먹거리로 만드는 마음 채우기 프로젝트 “축하해요” 사업 운영

먹거리로 만드는 마음 채우기 프로젝트 “축하해요” 사업
[시사토픽뉴스] (재)김해시복지재단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우양재단의 2025년 먹거리로 만드는 마음채우기 프로젝트 “축하해요”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김해시 장유동과 진례면에 거주하는 어르신 5분께 축하의 인사말과 함께 먹거리 및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축하해요’ 사업은 작지만 소중한 축하의 순간을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모형 지원사업으로, 축하가 필요한 사연을 접수받아 심사를 통해 대상자를 선정한다.

이번 사업은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먹거리와 작은 선물을 통해 어르신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정서적 지지를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

서부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하루의 소중함과 따뜻한 응원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전달된 먹거리와 선물은 단순한 생필품을 넘어서, 어르신들에게 삶의 기쁨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서부형(Type)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사업”은 관내 취약 또는 복합적 어려움을 가진 어르신을 이웃주민들과 함께 발굴하여 대상자별 맞춤형 후원자 연계 및 사례관리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사업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최준규 기자 [email protected]
남원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