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우리로타리클럽, 수해피해 주민을 위한 생필품 전달에 “눈길” |
국제로타리3680지구 세종우리로타리클럽은 전동면 수해피해 주민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쌀 300kg 및 생필품을 전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특히 이번에 기탁된 생필품은 최근 발생한 수해 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을 위해 전달된 것으로 어려운 이웃의 마음에 큰 위로를 전하는 계기가 됐다.
김병길 국제로타리 3680지구 차차기 총재는“세종우리로타리클럽은 이번 수해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을 위해 이런 뜻깊은 자리를 갖게 되어 감사하다”며 “하루빨리 주민들께서 일상으로 회복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명주 세종로타리클럽 회장은 “우리 지역사회에 생긴 아픔으로 인해 마음이 많이 무겁고 주민들을 위해 할 수 있는 것들을 고민했다”며 “준비한 물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은 “이번에 기탁해주신 식료품과 생필품이 전동면 주민들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우리지역 주민들을 위해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 세종우리로타리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호우피해 특별모금은 2025년 7월 18일부터 시작하여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특별모금 계좌는 농협 310-0127-0343-71(예금주: 사회복지법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지회)로 모금을 전개한다.